FAQ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배송 · 수령
이용 · 반납
 취소 · 환불
 제휴문의


고객센터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5길 17-1 2층

찾아오는 길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 오후 12시 - 오후 1시

주말 · 공휴일 휴무


방문수령 가능 |  현장결제 불가


02 336 4190

카카오톡 ID @alicewifi

hello@alicemobile.co.kr




Q1 핸드폰 통신사 상관 없이 이용 가능한가요?
네! 앨리스 모바일의 모든 상품은 고객님께서 이용중이신 통신사 무관하게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공기계 포함)


Q2 사용 인원에 제한이 있나요?

최상의 품질로 인터넷에 연결하기 위해 권장하는 사용 인원은 기기당 최대 3명입니다.


Q3 이용기간 종료 후 인터넷이 자동으로 끊기나요?

사용 일수가 지나면 인터넷 연결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연장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반납일 이전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반납 안내 문자를 확인하시어 연장 결제를 해 주세요.



Q4 인터넷이 끊긴 기기에서는 연장이 불가능한가요?
사용종료일이 지나면 인터넷이 자동으로 종료되며, 종료 1일 후 회선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그러니 연장을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사용종료일 이전에 결제를 완료해주세요. 





   앨리스모바일 Alice Mobile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5길 17-1 2층 (상수동), 04074


Shop
국내 포켓와이파이
국내 홈와이파이
해외 포켓와이파이

Information
자주 묻는 질문
찾아오는 길
브랜드 스토리

Customer Service 
운영시간 09:00 - 18:00
점심시간 13:00 - 14: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eㄷ
카카오톡 ID
국내제품 @alicewifi 
해외제품 @aliceworld


이메일
hello@alicemobile.co.kr


전화번호
02 336 4190


  앨리스모바일 Alice Mobile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5길 17-1 2층 (상수동), 04074  네이버지도


Shop
어떤 데이터를 찾나요?
Customer Service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Information
궁금한 내용이 있으신가요?
국내 포켓와이파이
국내 홈와이파이
해외 포켓와이파이
운영시간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카카오톡


전화번호
hello@alicemobile.co.kr
국내제품 @alicewifi
해외제품 @aliceworld
02 336 4190
자주 묻는 질문
찾아오는 길
브랜드스토리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