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배송 · 수령
이용 · 반납
 취소 · 환불
 제휴문의


고객센터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5길 17-1 2층

찾아오는 길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 오후 12시 - 오후 1시

주말 · 공휴일 휴무


방문수령 가능 |  현장결제 불가


02 336 4190

카카오톡 ID @alicewifi

hello@alicemobile.co.kr




Q1 중도 반납 시 환불 가능한가요?
기기 오류가 아닌 고객님의 사정에 의한 부분 환불은 불가합니다.


Q2 주문 변경이나 취소를 하고 싶어요.

주문 변경 및 취소는 고객센터 유선상담 또는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취소 가능 여부 및 수수료는 상품 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Q3 단말기를 분실(파손)했어요.

단말기를 분실 및 파손 시 약관에 의거해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고객 센터에 분실 신고를 해야 하며 미 신고시 발생되는 요금은 고객 책임입니다. 취소, 분실, 파손 금액은 각 상품 별 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앨리스모바일 Alice Mobile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5길 17-1 2층 (상수동), 04074


Shop
국내 포켓와이파이
국내 홈와이파이
해외 포켓와이파이

Information
자주 묻는 질문
찾아오는 길
브랜드 스토리

Customer Service 
운영시간 09:00 - 18:00
점심시간 13:00 - 14: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eㄷ
카카오톡 ID
국내제품 @alicewifi 
해외제품 @aliceworld


이메일
hello@alicemobile.co.kr


전화번호
02 336 4190


  앨리스모바일 Alice Mobile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5길 17-1 2층 (상수동), 04074  네이버지도


Shop
어떤 데이터를 찾나요?
Customer Service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Information
궁금한 내용이 있으신가요?
국내 포켓와이파이
국내 홈와이파이
해외 포켓와이파이
운영시간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카카오톡


전화번호
hello@alicemobile.co.kr
국내제품 @alicewifi
해외제품 @aliceworld
02 336 4190
자주 묻는 질문
찾아오는 길
브랜드스토리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