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파이와 함께하는 여행 Tip!

더욱 편리한 여행을 위해 출국 전 페이지를 캡처해 두시면 좋아요.

출국 전, 준비하면 좋아요!

원더파이&보조배터리를 미리 충전해 주세요.

원더파이와 보조배터리는 발송 전 사전 테스트가 가능한 정도로만 충전되어 있습니다. 떠나시기 전 충전을 잊지 말아주세요!
 

완충 후에도 인터넷 연결은 여행 국가 방문 후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구글 번역기와 지도를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준비해 두세요.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번역기와 지도는 원더파이에 바로 접속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 후 출국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려요!

구글번역기
준비방법
01구글 번역기에 접속해 현재 설정된 언어를 클릭해주세요.*
02
아이콘 을 클릭해 현지 언어를 다운로드 해주세요.**
03


프로필로 들어가 다운로드한 언어  에서
완료 아이콘  확인해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데이터 오프라인 상태로 앱에 접속해 번역이 되는지 점검해보세요.

* 아이폰은 화면 양쪽 상단, 안드로이드는 하단에 있는 현재 설정된 언어를 클릭하면 언어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은 언어는 구글번역기에서 오프라인으로 이용할 수 없는 언어로, 다운로드할 수 없어요. 방문하는 국가에서 사용하는 언어가 다운로드 가능한지 상단의 링크를 클릭해 확인해보세요!


구글지도
준비방법

원하는 지역 지도 다운로드

01‘프로필 > 오프라인 지도> 나만의 지도 선택’을 눌러주세요.
02
원하는 지역에 맞게 화면을 조정한 후 다운로드를 눌러 주세요.


목적지 주변 세부지역 지도 다운로드

01장소를 검색한 후 세부내용을 펼쳐주세요.
02
더보기 를 누른 후 '오프라인 지도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03검색한 장소를 기준으로 한 주변 지도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데이터 오프라인 상태로 앱에 접속해 지도를 확인해보세요.

 교통정보, 대체 경로 또는 차선 안내를 제외한 자동차 이동 경로 안내만 가능해요. 

**  '선택한 지역 중 일부가 다운로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올 경우 구글 정책상 서비스 지원이 안 되는 곳이에요.

***  지도를 기기 또는 SD 카드에 저장할 수 있지만 저장 위치를 변경하면 지도를 다시 다운로드해야 하니 유의해주세요.



도착 후, 원더파이를 부팅해주세요!

기종별 부팅 방법을 체크해 주세요.

현지에서 이용 시 참고해 주세요

공항, 지하철처럼 많은 기기의 트래픽이 몰리는 곳에서는 원더파이가 안정적인 신호를 잡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특히 최초 부팅 시에는 현지 통신망 접속을 위해 5분 정도 걸릴 수 있어요. 한국에서도 출퇴근 지하철에서 인터넷이 끊기는 것처럼, 한정된 통신망에 많은 기기가 접속하려고 할 때 일어나는 일시적 현상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FS030W

부팅방법


01기기 중앙의 버튼을 3초간 눌러 전원을 켜주세요.


02
같은 버튼을 한 번 더 눌러 SS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해 와이파이에 접속해주세요.


TUGE T7

부팅방법


01기기 전면의 전원 버튼을 3초간 눌러 전원을 켠 후 두번째 LTE 램프의 불이 초록색으로 변할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02
기기에 부착된 스티커의 SSID와 비밀번호로 와이파이에 접속해주세요.


TUGE T8

부팅방법


01기기 오른쪽 버튼을 3초간 눌러 전원을 켜주세요. 

02
기기 중앙의 동그란 버튼을 누르고 화면에 뜨는 SSID와 비밀번호로 와이파이에 접속해주세요.


접속 오류시 아래 순서대로 따라해주세요!

먼저 기기 상태를 체크해 주세요.

충전기가 연결된 상태라면 충전기를 분리해주세요!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충전과 동시에 이용하시면 발열 문제로 연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요.

리셋 후 재부팅해 주세요.

기종별 리셋 방식이 달라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FS030W&TUGE T7

리셋방법


기기 후면 커버를 연 후, 리셋 구멍을 클립이나 귀걸이를 활용해 10초간 꾹 눌러주세요.

전원램프가 꺼졌다가 다시 켜질 때까지 여유있게 누르면서 기다려주세요!

TUGE T8

리셋방법


재부팅하면 신호가 자동으로 리셋됩니다. 
전원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기기를 완전히 끄셨다가 약 3분 후 다시 켜주세요.


고객센터로 연락해 통신사를 변경해요!

이전의 두 가지 방법을 실행했는데도 연결이 오류가 생긴다면 적합한 통신망으로 원격 변경해 드립니다. 공공와이파이 등을 통해 연락주세요.

앨리스모바일
고객센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aliceworld
이메일 주소
hello@alicemobile.co.kr
유선전화
02 336 4190

모든 방법을 시도했는데도 연결이 안 될 경우, 로밍 보상제를 통해 남은 원더파이 대여 기간 동안 1인 통신 요금을 지원해 드립니다.
단, 현지 상담 건에 한해 적용되니 문제 발생 시 즉시 현지에서 연락 주세요.

로밍보상제 안내

01  고객센터 안내에 따라 자동 로밍을 신청하세요.

02  귀국 후 앨리스 고객센터에 로밍 요금 청구서를 제출해주세요.

*  통신 요금 지원 시 와이파이 임대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원더파이와 함께 하는 여행 TIP!

더욱 편리한 여행을 위해 
출국 전 
페이지를 캡처해 두시면 좋아요.


출국 전, 준비하면 좋아요!

원더파이&보조배터리를 충전해 주세요.
원더파이와 보조배터리는 발송 전 사전 테스트가 가능한 정도로만 충전되어 있습니다. 떠나시기 전 충전을 잊지 말아주세요!
 완충 후에도 인터넷 연결은 여행 국가 방문 후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구글 번역기와 지도를 오프라인 상태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준비해 두세요.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번역기와 지도는 원더파이에 바로 접속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 후 출국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려요!

구글번역기
준비방법
01  구글 번역기에 접속해 현재 설정된 언어를 클릭해주세요.
02  아이콘 을 클릭해 현지 언어를 다운로드 해주세요.

03  '프로필 > 다운로드한 언어'에서 해당 언어의 다운로드 완료 아이콘을 확인하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데이터 오프라인 상태로 앱에 접속해 번역이 되는지 점검해보세요.
구글지도
준비방법
원하는 지역 지도 다운로드
01  '프로필 > 오프라인 지도 > 나만의 지도 선택'을 눌러주세요.
02  원하는 지역에 맞게 화면을 조정한 후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목적지 주변 세부지역 지도 다운로드
01  장소를 검색한 후 세부내용을 펼쳐주세요.
02  더보기  를 누른 후, '오프라인 지도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03  검색한 장소를 기준으로 한 주변 지도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데이터 오프라인 상태로 앱에 접속해 지도를 확인해보세요.

교통정보, 대체 경로 또는 차선 안내를 제외한 자동차 이동 경로 안내만 가능해요.
** '선택한 지역 중 일부가 다운로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올 경우, 구글 정책 서비스 지원이 안 되는 곳이에요.
*** 지도를 기기 또는 SD 카드에 저장할 수 있지만 저장 위치를 변경하면 지도를 다시 다운로드 해야 하니 유의해주세요.

도착 후, 원더파이를 부팅해주세요!

기종별 부팅 방법을 체크해 주세요.

!  현지에서 이용 시 참고해 주세요

공항, 지하철처럼 많은 기기의 트래픽이 몰리는 곳에서는 원더파이가 안정적인 신호를 잡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특히 최초 부팅 시에는 현지 통신망 접속을 위해 5분 정도 걸릴 수 있어요. 한국에서도 출퇴근 지하철에서 인터넷이 끊기는 것처럼, 한정된 통신망에 많은 기기가 접속하려고 할 때 일어나는 일시적 현상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FS030W
부팅방법

01 기기 중앙 버튼을 3초 눌러 전원을 켜주세요.

02  같은 버튼을 한 번 더 눌러 SS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해 와이파이에 접속해주세요.
TUGE T7
부팅방법

01  기기 전면의 전원 버튼을 3초간 눌러 전원을 켠 후 두번째 LTE 램프의 불이 초록색으로 변할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02  기기에 부착된 스티커의 SSID와 비밀번호로 와이파이에 접속해주세요.
TUGE T8
부팅방법

01  기기 오른쪽 버튼을 3초간 눌러 전원을 켜주세요.

02  기기 중앙의 동그란 버튼을 눌러 SS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해 와이파이에 접속해주세요.

접속 오류시 
아래 순서대로 시도해주세요!

먼저 기기 상태를 체크해 주세요.

충전기가 연결된 상태라면 충전기를 분리해주세요!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충전과 동시에 이용하시면 발열 문제로 연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요.


 리셋 후 재부팅해 주세요.

기종별 리셋 방식이 달라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FS030W & TUGE T7
리셋방법

기기 후면 커버를 연 후, 리셋 구멍을 클립이나 귀걸이를 활용해 10초간 꾹 눌러주세요.
전원램프가 꺼졌다가 다시 켜질 때까지 여유있게 누르면서 기다려주세요!
TUGE T8
리셋방법
재부팅하면 신호가 자동으로 리셋됩니다. 전원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기기를 완전히 끄셨다가 약 3분 후 다시 켜주세요.

고객센터로 연락해 통신사를 변경해요!

이전의 두 가지 방법을 실행했는데도 연결이 오류가 생긴다면 적합한 통신망으로 원격 변경해 드립니다. 공공와이파이 등을 통해 연락주세요.


앨리스모바일 고객센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aliceworld


이메일 주소

hello@alicemobile.co.kr


유선 전화

02 336 4190


모든 방법을 시도했는데도 연결이 안 될 경우, 로밍 보상제를 통해 남은 원더파이 대여 기간 동안 1인 통신 요금을 지원해 드립니다. 단, 현지 상담 건에 한해 적용되니 문제 발생 시 즉시 현지에서 연락 주세요.



   앨리스모바일 Alice Mobile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5길 17-1 2층 (상수동), 04074


Shop
국내 포켓와이파이
국내 홈와이파이
해외 포켓와이파이

Information
자주 묻는 질문
찾아오는 길
브랜드 스토리

Customer Service 
운영시간 09:00 - 18:00
점심시간 13:00 - 14: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eㄷ
카카오톡 ID
국내제품 @alicewifi 
해외제품 @aliceworld


이메일
hello@alicemobile.co.kr


전화번호
02 336 4190


  앨리스모바일 Alice Mobile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5길 17-1 2층 (상수동), 04074  네이버지도


Shop
어떤 데이터를 찾나요?
Customer Service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Information
궁금한 내용이 있으신가요?
국내 포켓와이파이
국내 홈와이파이
해외 포켓와이파이
운영시간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카카오톡


전화번호
hello@alicemobile.co.kr
국내제품 @alicewifi
해외제품 @aliceworld
02 336 4190
자주 묻는 질문
찾아오는 길
브랜드스토리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